• 최종편집 2021-07-21(수)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회장 지상학)와 베리스토어가 손을 잡고 이어지는 영화인을 위한 기부 릴레이가 많은 영화계 선후배들의 호응 속에 이어지고 있어 각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배우 차태현과 윤은혜가 영화인협회와 베리스토어(대표 한호주)가 주관하는 원로영화인 후원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특히 고가의 펜을 베리스토어에 기부한 영화배우 안성기 참여 소식을 듣고 흔쾌히 “후배로서 당연히 행사에 함께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동참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윤은혜 차태현01.jpg
배우 윤은혜와 차태현

이번에 참여하는 후배 영화배우들은 평소 자신이 아끼던 애장품을 쾌척하는 것으로 차태현은 모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당시 직접 입었던 티셔츠와 운동화를, 윤은혜는 평상시에 즐겨 입던 코트를 기부함으로써 영화인 기부 릴레이 바통을 이어받았다.

 

기부 릴레이에 참여한 차태현은 “한국 영화시장이 지금처럼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선배 원로 배우님들에게 미력하게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또 배우 윤은혜는 평소 즐겨 입던 코트를 기부하면서 “선한 기부 활동에 많은 분의 참여를 부탁드리며, 원로영화인들을 위한 일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부릴레이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원로영화인들을 위한 기부 릴레이를 공동 주관한 영화인총연합회 관계자는 “원로 영화인 후원 프로젝트 ‘기부 릴레이’ 에 두 번째로 참여해준 차태현, 윤은혜 배우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 참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공동 주관사인 베리스토어 관계자 역시 “최근 많은 영화인의 기부 릴레이 동참과 관련하여 현재 진행 중인 후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더 다양한 계층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538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배우 안성기에 이어 차태현과 윤은혜도 영화인 기부 릴레이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